보라카이, 2년 연속 인스타그래머블 명소 등극
2022-03-18 11:29:42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보라카이(Boracay)가 2년 연속 인스타그래머블한 명소에 올랐다. 

빅세븐 트래블(Big 7 Travel)이 발표한 '2022년 인스타그래머블 명소 Top 50'(World’s Most Instagrammable Places In the World 2022)에서 보라카이는 2위에 선정됐다. 보라카이는 지난해에도 인스타그래머블한 명소 2위에 오른 바 있다.

 

필리핀 보라카이 섬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드넓은 4킬로미터의 새하얀 백사장이 펼쳐져 있다. 세계 3대 비치 중 하나인 화이트 비치(White Beach) 가 있으며, 푸카 쉘 비치(Puka Shell Beach)는 조개가 잘게 부서져서 만들어진 백시장으로 독특한 매력이 있다. 일리그 일리간 비치 (Ilig-iligan Beach)는 사랑스러운 보라색 일몰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는 곳으로 북적이지 않고 자연의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어 평화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블라복 비치 (Bulabog Beach), 탐비산 비치 (Tambisaan Beach) 등에서는 워터 스포츠를 즐기며 나만의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필리핀관광부 측은 "황홀한 일몰, 부드러운 모래사장과 다채로운 현지 맛집까지 보라카이에서의 모든 순간들을 통해 인스타그램의 피드를 다채롭게 꾸밀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빅세븐트래블에 의하면 보라카이 이외에도 10위권에 든 인스타그래머블 명소로는 싱가포르, 보라카이, 하와이 오아후, 도쿄, 뉴욕, 반프, 아말피 해변, 시카고, 리스본, 하롱베이 등이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