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에 실패할 일이 없는 괌 호텔 BEST4 (GUAM BEST HOTEL&RESORT with family)
2019-12-30 14:39:59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겨울방학 가족여행지 No.1인 괌(GUAM). 괌으로 목적지를 정했다면 여행 준비 단계에서 항공권만큼 시급한 일은 머무를 호텔을 정하는 일이다. 가족과 함께 가는데 아무데서나 잘 수는 없지 않은가. 당신의 선택에 도움이 될 가족과 함께 가면 좋은 4개의 호텔을 추천한다. 

 

 

PIC 괌 (Pacific Islands Club Guam)

 

 

PIC 괌은 골드카드 하나로 숙박과 전 일정 식사, 대형 워터파크에서의 모든 레저 스포츠 시설 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가능한 올 인클루시브리조트다. 인공 수족관과 라군 카약, 워터 슬라이드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가능한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가 최대 장점이며 리조트 바로 앞에 펼쳐진 해변에서는 세일링, 카약, 스노클링 등 해양 스포츠를 스포츠존에서는 양궁과 트램폴린, 테니스 등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키즈클럽을 별도로 운영하며 어린이 양궁장과 수영장, 실내 놀이방, 놀이터 등 어린이 맞춤 시설이 다양해 가족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힐튼 괌 리조트&스파 (Hilton Guam Resort & Spa)

 

 

괌 최초로 세워진 리조트로 세계적인 명문 호텔 브랜드인 힐튼의 전통에 따라 격조 높은 아메리칸 스타일을 선보인다. 다양한 열대식물에 둘러싸인 건물은 총 646개 객실로 구성돼있는데 메인타워, 프리미어타워, 더 타시의 3개의 각기 다른 콘셉트의 빌딩으로 나뉘어 있다. 그밖에 현지인들에게도 맛집으로 꼽히는 레스토랑과 바, 괌 최고의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 코트, 스파 아유아람, 무동력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비치와 워터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워터파크는 메인 풀과 워터 슬라이드 풀을 비롯해 바다와 맞닿은듯한 인피니티 풀, 선셋자쿠지, 액티비티 풀, 어린이를 위한 키즈 품 등 총 6개 풀장으로 이뤄져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Sheraton Laguna Guam Resort)

 

 

남태평양을 마주하며 매일 아름다운 선셋을 조망할 수 있는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는 전체 객실 중 약 30%에 달하는 85실이 스위트 룸일 정도로 초특급 수준을 자랑한다.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살린 대부지의 라군과 바다와 수평을 이루는 인피니티풀, 채플 등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전망은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가 포토존 맛집이라는 별칭을 얻을 정도로 빼어나다. 선셋을 바라보며 즐기는 바비큐 쇼와 고품격 브랜드인 앙사나 스파, 서핑, 낚시 등 차별화 된 액티비티가 준비된 쉐라톤 어드벤처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호텔 닛코 괌 (Hotel Nikko Guam)

 

 

호텔 닛코 괌은 괌의 상징인 건비치와 투몬비치 사이에 위치해 이색적인 남태평양의 바다를 모두 조망할 수 있는 오션프론트 호텔이다.

넓고 쾌적한 460개의 객실은 모두 학의 날개를 펼친 것 같은 외관 덕에 오션뷰를 제공한다. 꾸준한 리노베이션으로 오래됐다는 괌 호텔들의 편견도 말끔히 씻어내며 항상 청결함과 고급스러움을 유지하고 있다.

매 끼니마다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7개의 레스토랑 외에 폴리네시안 민속춤과 불쇼를 즐길 수 있는 ‘닛코 선셋 비치 바비큐’와 짜릿한 마술을 감상할 수 있는 ‘닛코 매직&일루션쇼’도 감상할 수 있다.

호텔 닛코 괌의 또다른 자랑거리인 워터 슬라이드는 괌에서 가장 긴 72m의 길이로 스릴 넘치는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2개의 비치를 함께 가지고 있는 만큼 괌에서도 소문난 스노클링 스팟이며 무동력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 적합한 호텔이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