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즈넉한 호이안, 여유로운 휴가 계획할 땐 '썬라이즈 프리미엄 리조트 호이안'
2020-03-03 17:37:01 , 수정 : 2020-03-03 23:02:34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베트남 호이안(Hội An)은 다낭(Danang)과 더불어 한국인의 최애 여행지 중 한 곳이다. 비록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해 베트남 여행하기가 어렵지만, 전염병이 끝나면 가장 예약 우선순위에 놓을 여행지는 호이안이 아닐까 싶다.

 

호이안은 부티크부터 럭셔리 리조트 등 다양한 리조트가 많은데, 그중 선라이즈 프리미엄 리조트 호이안(Sunrise Premium Resort Hoi An)은 끄어다이(CUA DAI)해변의 중심에 위치한 세계적 수준의 5성급 리조트이다. 아고다 및 호텔스닷컴 평점 8.6이 이를 방증한다. 리조트의 설계를 영국 출신 유명 디자이너 ‘누르(NOOR)가 설계하여 전통과 현대가 조화된 공간으로 만들었다.

 

 


▲ 선라이즈 프리미엄 리조트 호이안 전경

 

선라이즈 프리미엄 리조트 호이안은 아늑한 디럭스룸부터 고급스러운 빌라까지 총 222개의 다양한 객실을 가지고 있다. 각 객실은 아름다운 호이안의 정취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고 리조트가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정원과 ‘참섬’(Cham island)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 선라이즈 프리미엄 리조트 호이안에서 본 바닷가쪽 전경

 

리조트 리뷰를 보면 수영장에 대한 호평이 이어진다. 그밖에도 리조트 조식 리뷰가 좋은 곳으로 입소문이 나 최근 한국인들의 이용이 느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키즈클럽 등 가족여행을 위한 시설들을 잘 갖추고 있어 가족여행객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는다.

 

▲수영장은 이용객들에게 호평을 받는다.

 

선라이즈 프리미엄 리조트 호이안 전용해변에서는 선베드에 누워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 안에 있는 스파 시설 및 헬스시설을 이용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즐길거리 중 하나이다.

 

 

 

객실은 디럭스룸, 디럭스 오션뷰 룸, 프리미엄 디럭스룸, 클럽 룸, 테라스 스위트 룸 등으로 구분된다. 기본인 디럭스 룸의 넓이는 40m²(약 12평) 규모이다.

 

▲ 디럭스 오션뷰 객실

 

 

▲ 디럭스 객실

 

▲ 프리미엄 디럭스룸

 

▲ 비치빌라

 

빌라에는 1베드룸빌라, 1베드룸 오션프론트빌라, 2베드룸 오션프론트빌라, 그랜드 2 베드룸 빌라 등이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된다.   

 

그외에도 휴가 및 커플 여행, 출장 등 다양한 목적에 맞게 이용이 가능하다. 리조트에서 호이안 올드타운까지 하루 7회 셔틀버스가 다녀 편리하다.(사전예약필수) 다낭국제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차량으로 30분 정도 걸린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