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설영희,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와 연말 VIP 콜라보 패션쇼 개최
2022-12-19 16:45:36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설영희 디자이너의 브랜드 ‘설영희 부띠끄’가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와 함께 개최한 VIP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사진제공: 설영희 부띠끄

 

디자이너가 꿈속에서 만난 ‘영국 다이애나비’를 모티브한 패션쇼로 개최된 이번 패션쇼는 故다이애나비의 젊은 시절을 떠올리며 기획했으며, 계절에 상관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한 가지 의상에 가죽, 폭스, 캐시미어, 레이온 등 다양한 소재를 반영했다는 점이 이번 컬렉션의 큰 특징으로, 꽃장식과 자수 포인트 등의 디테일을 살려 작품에 적용했다.

 

설영희 디자이너는 작품을 만들게 된 계기를 “꿈에서 본 故다이애나비가 현시대에 살아있었다면 어떤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을지 구체화하고 싶었다”며 “꿈 속에서 故다이애나비가 입고 나온 화이트 블라우스와 빨간 롱 스커트가 전달해준 의미를 고민하다가 전시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콘셉트에 대해 “오랫동안 사랑받은 클래식한 무드와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설영희 부띠끄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컬렉션을 소개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설영희 부띠끄

 

15일에 열린 패션쇼에서는 구스부터 실크 드레스까지 4계절을 반영하였으며, 짧은 구스 패딩과 롱길이 샤 스커트의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으로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설영희 디자이너는 “이번 패션쇼의 스토리가 많은 분들의 마음에 닿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유니크한 의상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전시회의 바자회 수익 일부가 청소년 후원 단체 ‘들꽃청소년’에게 기부되었는데, 이과 같이 상황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끊임없이 마음을 나누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