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파스, Hotel Expert Meeting 개최...호텔예약담당자 대상 시장 전망 제시
2022-11-15 15:53:44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지난 11월 9일 토파스여행정보(주)는(이하’토파스’)는 2019년 12월 이후 3년 만에 제12회 Hotel Expert Meeting(토파스 호텔 담당자 무궁화 모임)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에서 개최했다. 

 

 

여행사 호텔 담당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토파스 양준영 상무의 인사와 Amadeus Hotel 부문 Head Belinda Morris의 영상 인사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는 마케팅팀 선우진 차장이 2022년도 호텔 예약 시장 트렌드 분석과 다양해진 아마데우스의 호텔 콘텐츠들을 소개하고, 고객지원팀 장여진 과장의 셀커넥트 그래픽 모드 호텔 예약 기능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토파스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새롭게 등장한 ‘평균의 실종’이라는 트렌드 키워드의 분석 결과를 통해 참석자들에게 2023년도 호텔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또한 다양한 호텔 콘텐츠를 확보하여 보다 편리한 기능으로 호텔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마데우스의 호텔 예약 기능에 대한 소개는 업무 효율성을 높여준다는 측면에서 호텔 담당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가장 핫한 여행 및 출장지인 태국과 베트남의 럭셔리 리조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태국 기반의 센터라 호텔 앤 리조트의 한국 GSA 최철훈 대표와 베트남의 럭셔리 리조트인 The Anam 한국 GSA의 임세정 부장이 참석하여, 각 호텔과 리조트를 소개하였으며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5개 리조트의 숙박권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를 진행하였다. 

토파스 호텔 영업 담당으로 이 모임을 처음 기획하고 진행해 온 선우진 차장은 “2016년 첫 모임을 시작한 이후 오프라인에서 꾸준히 진행해 오다 팬데믹 기간 동안에는 부득이하게 온라인을 통해 진행해왔다. 이렇게 오랜만에 오프라인에서 여행사의 호텔 담당자분들을 뵙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아낌없이 응원과 격려해 주신 호텔 담당자분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더욱 유익한 모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