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투어 제공]
[사진=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가 6월 30일 오후 8시, 자사 라이브 커머스 채널 하나LIVE에서 육아 유튜버 ‘종지부부’와 함께 ‘하와이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하나투어와 미국 관광청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마케팅 캠페인 ‘미국, 매번 새로워지는 이야기’의 일환으로, 하와이 및 미서부 패키지 상품을 소개하는 자리다. 관련 기획전은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7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사진=하나투어 제공]
[사진=하나투어 제공]

‘[하나LIVE] 하와이 6,7일’ 상품은 대한항공의 인천-호놀룰루 직항편을 이용하며, 숙소는 하얏트 리젠시, 하얏트 센트릭, 와이키키 리조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상품에 따라 1일 또는 2일의 관광이 포함되며, 관광 일정 후에는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다. 하나LIVE 전용 상품 예약 시, 객실 당 $30 상당의 와인을 증정한다.

방송 중에는 앱 전용 5만 원 할인쿠폰과 예약 고객을 위한 $22 상당의 식사 쿠폰(1인 1매)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대 오션프론트 객실 더블 업그레이드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구매 인증 및 소통 참여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방송 중 구매한 선착순 50팀에게는 카카오페이 상품권 1만 원권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10팀에게 아웃백 기프트카드 5만 원권을 제공한다.

하나투어와 종지부부의 유튜브 콘텐츠는 6월 23일 공개된 이후 큰 반응을 얻고 있다. 하나투어 패키지를 통해 겪은 경험을 담은 재치 있는 영상이 업로드 1일 만에 합산 조회수 약 8만 회를 기록했다. 종지부부는 임신, 출산, 육아 과정을 솔직하게 담아내며 3040 여성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유튜버로 알려져 있다.

한편, ‘미국, 매번 새로워지는 이야기’ 기획전은 하와이, 괌, 사이판, 미서부, 미동부 등의 다양한 미국 지역의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는 한정 특가 타임세일 상품도 제공된다. 기획전 예약 특전으로는 ▲미국 eSIM 90% 할인쿠폰(선착순 600명) ▲최대 10만 원 즉시 할인 쿠폰 ▲최대 3만 원 앱 전용 쿠폰을 포함한 총 39만 원 상당의 쿠폰팩이 제공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LIVE 방송을 앞두고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도 준비했으며,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 1매 등 총 3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유튜버 종지부부가 출연하는 [하나LIVE] 하와이 6일, 7일 패키지는 6월 30일 오후 8시에, 미서부 일주 9, 10일 패키지는 7월 7일 오후 8시에 방송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 © 퍼블릭뉴스통신(Public news-network for TTL) 본 웹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하며, 정책적으로 허용한 특정 AI 학습, 연구 및 활용을 허용됩니다.